지표별 목표 설정 및 달성전략 / 성과관리 체계
- 성과관리 체계 차별화
-
- Input(투입) - process(과정) - output(산출/성과) 단계별 지표관리 및 목표값 설정
- 지표 성격에 따라 학생성과와 학교성과 분리 (학생 성과에 우선 투자)
연도별 성과 관리 목표 (학년)
- 피드백
-
-
- 투입
(Input)
-
- 입시경쟁률
-
- 산학협력증정교수 수
-
- 전임교원 1인당 학생 수
-
- 25.19
- 25.19
- 25.00
- 24.90
- 24.81
- 24.72
- 온라인 강화 개설비율
-
- 과정
(Process)
-
- 산학협력증정교원 강의 담당비율
-
- 재학생 충원율
-
- 105.9
- 106
- 106.1
- 106.2
- 106.3
- 106.4
- 교육과정 개편실적 건수
-
- 산학친화형 교육과정 개발건수
-
- 현장실습 참여학생 수
-
- 산출/성과
(Output)
-
- 현장실습 이수학생 비율
-
- 캡스톤디자인 이수 학생 비율
-
- 16.1
- 16.7
- 17.3
- 17.9
- 18.5
- 19.1
- 교수 1인당 산업체 공동연구 건수
-
- 0.13
- 0.14
- 0.15
- 0.17
- 0.19
- 0.23
- 교수 1인당 산업체 공동 연구비
-
- 11.494
- 12.261
- 13.410
- 14.559
- 15.709
- 17.241
- 교수 1인당 기술이전 건수
-
- 0.235
- 0.252
- 0.277
- 0.319
- 0.336
- 0.378